"키가 2cm 커지는 비법" 모두가 놀란 8초만에 다리 교정하는 초간단 방법

문질러주기만 했는데도 키가 2cm나 늘어났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실제 과거 방송에 나와 시연을 한 결과 8초 만에 2cm나 커지는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에서 나온 8초 짝다리 교정법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간단하니 쉽게 따라해보세요.
📌 짝다리 자가진단법 |
1. 고개를 고정시킨 상태에서 바닥에 편하게 엎드립니다.
2. 그대로 발목을 세워 발 뒤꿈치의 길이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이렇게 발 뒤꿈치의 길이가 맞지 않는다면 짝짝이 다리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이에 해당하실 겁니다.
📌 8초 짝다리 교정법 |
1. 고개를 숙였을 때 제일 튀어나온 목뼈를 마사지
이 목뼈는 ‘대추혈’으로 고개를 앞으로 숙였을 때 목 뒤 뼈 중 가장 많이 튀어나오며, 목 경추 7번 아래에 위치한 혈자리입니다.
대추혈은 경추 질환과 척추 질환을 치료하는 혈자리로 이 주변을 마사지하면 경락이 원활해지면서 틀어진 골반의 균형을 되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에 위치하는 특성상 경추 통증이나 베개를 잘못 베고 자서 나타나는 통증이 발생할 때 지압해주면 좋은데요.
그 외에도 대추혈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해열 효과와 감기로 인한 오한, 발열, 땀, 코막힘 등 감기에 좋으며, 정수리 탈모 완화에도 효과적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귓불의 Y자로 갈라진 곳을 잡고 귓바퀴를 늘려준다.
귀는 우리 몸 전신과 연결이 되어 있다고 하죠.
특히 귓바퀴는 우리 몸의 척추에 해당하는 부위로 이곳을 마사지해주면 척추의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의학에 따르면 귀와 가장 관련 깊은 곳은 신장으로 신장의 이상이 생기면 귀가 먼저 반응을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신장이 좋지 않으면 척추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 이때 귀 마사지를 하면 신장에 영향을 주어 그 척추 건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8초 교정법 비교 |
진행자 남희석에게 8초 마사지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남희석은 양발의 길이 차이가 심하게 났는데 특히 오른쪽 다리가 더 짧은 모습이었습니다.
8초간 마사지를 진행한 결과 다리 길이가 같아지는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 영상으로 확인하기
